이화약대 신임동창회장으로 선출된 약학과 35회 박병희 입니다.
코로나로 인한 어려운 시기에 막중한 임무를 맡게 되었습니다.
하지만 훌륭하신 역대 회장님의 뒤를 이어, 8,500여 약대동창들을 대표할 수 있게 되어 저로서는 큰 영광입니다.
또 이곳 이화동창회관에서 처음으로 전자교탁을 사용하여 온·오프 선상 여러 임원님과 기대표 동창님들을 만나 뵐 수 있어 매우 기쁩니다.
약대 동창회는 그동안 많은 선배님께서 깊은 관심과 지속적인 애정을 가지시고 또 많은 수고와 노력을 해주셨기에, 이렇게 선 후배 간의 화합이 잘 되는 탄탄한 동창회로 발전할 수 있었습니다.
동창회 일을 하는 동안 사랑과 격려로 이끌어 주신 임원 선배님들과 이번에 진심으로 축하와 응원의 메시지를 전해 준 동기들에게 감사합니다.
약대는 내년에 수능으로 1학년에 120명, PEET로 3학년에 120명, 총 240명의 신입생이 들어옵니다. 하지만 지금 우리는 이제까지 만나지 못했던 새로운 세상을 마주하고 있습니다. 새로운 시대가 주는 도전과 위기에서 기회를 창출하고, 모교가 새로운 명문 이화로의 길을 가도록, 우리 약대 동창 모두 함께합시다. 후배들의 발전적 조언과 적극적인 협조도 부탁드립니다.
여러 고문님과 임원님, 선후배와 동기들과의 친목과 화합을 근간으로, 동창회원 각자에게 더욱 도움이 되는 동창회를 만들겠습니다.
또 나눔과 섬김의 자랑스러운 이화약대 동창회가 되도록 최선을 다하겠습니다.
감사합니다.
2021. 10. 26
이화여자대학교 약학대학 33대 동창회장 박 병 희